#define BYTE unsigned char
#define WORD unsigned short
#define DWORD unsigned long
#define LONG long
#define LPSTR char*
enum BOOL {FALSE, TRUE}
#define WORD unsigned short
#define DWORD unsigned long
#define LONG long
#define LPSTR char*
enum BOOL {FALSE, TRUE}
Prefix | |
---|---|
cb | 바이트수(count of bytes) |
dw | 부호없는 long 형 정수(double word) |
h | 핸들(handle) |
sz | NULL 종료 문자열(Null termiinated) |
w | 부호없는 정수형(word) |
i | 정수형(integer) |
b | 논리형(bool) |
c | 문자형(chara) |
str | 문자열(string) |
'Windows > 개발잡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GL] OpenGL Library 구성 (0) | 2007.09.18 |
---|---|
프리젠테이션 - 각종 효과들의 도배 (0) | 2006.11.21 |
MBCS, UNICODE 프로그래밍 (0) | 2006.09.30 |
표준? (0) | 2006.09.01 |
어처구니 없는 마케팅 (0) | 2006.08.30 |